MY MENU

갤러리

제목

나들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4.18
첨부파일0
조회수
15
내용

따뜻한 햇살과 부드러운 바람이 어르신들의 발걸음을 이끈 오늘, 저희 요양원에서는 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야외로 나가 꽃 구경도 하고, 간식도 드시고,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특별한 하루였습니다.


나들이 장소에 도착하자 화사하게 핀 꽃들이 어르신들을 반겨주었고, 어르신들께서는 "아이고, 이렇게 예쁜 꽃은 정말 오랜만에 본다"며 웃음꽃을 피우셨습니다. 꽃 사진을 배경으로 서로 사진도 찍어드리며, 즐거운 추억을 하나하나 쌓아갔습니다.


잠시 벤치에 앉아 간식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준비한 과일과 음료를 드시며 어르신들께서는 편안한 표정으로 담소를 나누셨고,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추억 이야기에 웃음소리도 끊이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인상 깊었던 순간은, 한 어르신께서 흥이 나셔서 직접 노래를 불러주신 장면이었습니다. 함께 박수를 치며 따라 부르기도 하고, 주변 분위기가 한층 더 화사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이처럼 오늘 나들이는 단순한 외출을 넘어, 정서적 교감과 활력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돌아오는 길에는 "오늘 정말 잘 다녀왔어요", "또 가고 싶어요"라는 말씀을 들으며 저희도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께서 자연을 느끼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자주 마련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어르신들의 웃음과 봄꽃이 어우러졌던 행복한 기억이 오래도록 마음에 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